학생회 회의록 양식

2019. 4. 10. 00:10자료실

회의록 양식.docx
0.01MB
회의록.pdf
0.42MB

정해진 양식에 맞춰 회의록을 작성해주세요! 갑작스럽게 무언가를 준비해야 할때, 행사계획서를 작성할만한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의록 만으로도 행사를 추진할 수 있습니다! 꼭 컴퓨터로 작성해야 하는 건 아니에요. pdf 파일을 다운받아서 출력한 뒤 직접 손으로 작성해서 보내줘도 됩니다!
가능한 회의 안에서 나왔던 모든 이야기를 담아 주세요.

워드가 없는 경우 경기도교육청 상용클라우드서비스 지원시스템에서 학교 인증키 (최호영한테 물어보세요) 입력해서 가입하면 됩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아래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무료 오피스 안쓰면 누구 손해???

3학년만 해도 국어시간에 발표수업 하잖아요. 1학년도, 2학년도 하나쯤은 있죠? 못해도 일년에 한번씩은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교내 상장이 걸려있는 '나의 꿈 발표대회'는 피피티가 필요하고요. 그때 피피티 어..

kwangssu.tistory.com

작성하는 방법 알아도 더보기 누르고 한번씩은 꼭 보고 작성하세요

...더보기
이미지 저장해서 출력하지 말고, PDF 다운받아서 출력하세요

Ⓐ 회의일시를 작성합니다. 언제 회의했는지 적어주세요!

Ⓑ 회의장소를 작성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디인지 작성해주세요. '본관 1층 학생자치회의실' 또는 '본관 1층 미미르실' '본관 2층 3학년 1반 교실' 등,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 작성자는 회의록을 작성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각 조의 조장은 회의를 진행해주시고, 차장이나 그 외 임원이 작성해주세요!

Ⓓ 작성일은 회의일시와 별개로, 회의록 최종 수정 후 제출하는 날짜로 입력합니다.

Ⓔ 회의 안건은 순서별로 묶어서 1. OOO 2. XXX 이런 식으로 작성해주세요. OOO관련 이런 식으로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 회의 내용에는 회의 중 있었던 일. 나왔던 이야기들을 적어주세요! 결정된 사안도 '결정된 사안은 이렇습니다' 이런 식으로 구분해서 같이 적어주세요.

Ⓖ 붙임에는 학생회가 해야 할 것. 선생님들께 요청하는 것. 또 다른 학생들에게 요청하는 것. 회의록 이외의 양식 등 첨부할 때 사용합니다. '붙임 1' '붙임 2' 등으로 숫자를 메기고, 회의록에 직접 첨부하거나, 파일을 같이 제출해도 됩니다. 단, 파일을 같이 제출할 때에는 같이 제출하는 파일의 제목을 '첨부 1. OOO' 이런 식으로 회의록에 작성된 붙임 문서와 제목을 같게 해 주세요!

회의록은 부서장이 학생회장단에게 제출하면 됩니다. 학생회장단과 집행위원회에서 검토 후 수정 또는 제출할거에요!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