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행사 결과 보고서 양식

2019. 4. 17. 21:12자료실

행사 결과 보고서.docx
0.01MB
행사 결과 보고서.pdf
0.43MB

행사를 마무리 했다면 행사 결과 보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래야 다음 행사할 때 더 잘 할수 있고, 내년 학생회도 행사를 준비하고 기획할 수 있거든요. 차차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야 좋겠죠...!
워드가 없는 경우 경기도교육청 상용클라우드서비스 지원시스템에서 학교 인증키 (최호영한테 물어보세요) 입력해서 가입하면 됩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아래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무료 오피스 안쓰면 누구 손해???

3학년만 해도 국어시간에 발표수업 하잖아요. 1학년도, 2학년도 하나쯤은 있죠? 못해도 일년에 한번씩은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교내 상장이 걸려있는 '나의 꿈 발표대회'는 피피티가 필요하고요. 그때 피피티 어..

kwangssu.tistory.com

아니면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출력한 뒤 직접 작성해서 보내줘도 됩니다! 행사결과보고서는 행사 주관부서에서 작성해서 학생회장단에게 내면 됩니다. 학생회장단과 집행위원회가 같이 검토하고, 수정하거나 제출할거에요!

 

 

학생회 행사계획서

광수중학교 학생회 이 영역을 누르면 첫 페이지로 이동 블로그 정보 닫기

kwangssu.tistory.com

위 양식대로 작성한 행사계획서를 보면서 행사결과보고서를 작성하세요! 부장이나 차장 혼자서 작성하기는 힘들고, 카톡이나 직접 만나서 행사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작성해주세요!

행사결과보고서는 행사가 끝난 직후부터 2주일 내에 제출합니다. 가급적 1주일 이내에 제출하고, 학생회장단과 집행위원회의 첨삭 후 최종본을 행사 후 2주까지 완성합니다.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사후 설문이 계획된 경우 행사결과보고서 제출기한은 사후 설문 종료 후 2주까지 완성하는 것으로 합니다)

작성하는 방법 알아도 더보기 누르고 한번씩 꼭 읽고 작성하세요

...더보기
이미지 저장해서 출력하지 말고, PDF 다운받아서 출력하세요

Ⓐ 행사명에는 행사계획서에 작성한 대로 행사명을 적습니다.

Ⓑ 주관부서에는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했던 부서명을 부서명(몇조) 형식으로 적습니다.

Ⓒ 행사일시에는 행사가 언제부터 언제까지 이뤄졌는지 날짜 단위로 기록합니다.

Ⓓ 행사장소에는 행사가 어디에서 진행됐는지 기록합니다. 구체적인 장소가 나와야 합니다.

Ⓔ 참가대상은 누구를 대상으로 했으며, 몇명인지가 나와야 합니다. 예를 들면 '전교생(320)' 이런 식으로요. 학교 통계(전교생 수 등)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가인원에는 행사에 몇명이 참여했는지를 적습니다.

Ⓖ 결산 - 수입에는 사용한 학교 예산을 적습니다. 모금활동을 진행한 경우 행사계획서에 작성한(실제 사용한) 학교예산과 모금액을 더한 값을 적습니다. 언제 어떻게 얼마가 들어왔는지는 적지  않고, 최종 금액만 적습니다.

Ⓗ 결산 - 지출에는 사용한 금액을 적습니다. 언제 얼마가 어떻게 쓰였는지는 적지 않고, 금액만 적습니다.

Ⓘ 결산 - 합계에는 수입+지출한 금액을 입력합니다. 음양부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 결산 - 세부내역에는 수입과 지출의 세부내용을 적습니다. 학교예산으로 얼마가 들어왔고, 모금액으로 얼마가 모였고(가능한한 세부적으로요), 언제 얼마가 어떻게 쓰였는지를 적습니다. 알아보기 쉽게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 행사 내용에는 행사가 어떻게 진행됐는지 간단하면서도 빠지는 내용 없이 작성합니다. 

Ⓛ 계획 변동 사항에는 행사 계획서에는 계획했지만 못했거나 바뀐 부분 등을 세세하게 적습니다. 여기서 세세하게란, 계획 중에서 무엇을 못했으며 왜 그랬는지 이유까지 적는 것을 말합니다.

Ⓜ︎ 차기 계획에 고려해야 할 부분, 건의사항에는 행사를 진행하면서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 학교 차원에서 더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점등을 세세하게 적어주세요. 무엇을 고려해야 하며 왜 그렇게 느꼈는지(생각하는지) 등을요. '다음 행사때는 이렇게 해보자.'하는 구상들도 적어주시면 됩니다! 사후 설문을 진행한 경우 여기에 설문 결과를 요약해 주세요! 계획 변동 사항에서 기술한 사유를 토대로 다음에 또 한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도 적어주세요.

Ⓝ 느낀점, 자체평가, 에피소드에는 행사를 진행하면서. 진행하고 난 뒤의 부서원들의 생각. 아쉬웠던 점. 잘했다고 생각하는 점. 어떤 부분이 만족도가 높은 거 같다 이런 점들을 적어주세요.

Ⓞ 연월일과 부서장 이름에는 제출일로(작성일 말고) 날짜를 적고, 부서장 이름을 적습니다. 

+) 사후 설문을 준비한 경우 설문 통계 작성 요령에 따라 사후 설문 통계를 작성한 후 첨부해서 제출합니다.

 

* 문체는 통일해 주세요. ~음, 기, ~다. 이런 식으로 쓰지 마시고, ~습니다 이런 식으로 기술해 주세요!

* 모르는건 물어보세요. 잘못 쓰면 안됩니다. 예산이 얼마 사용됐는지 모르면 꼭 물어보세요!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감사합니다! :)